'
교환/환불정보
· 고객이 편집기에 직접 입력한 정보 그대로 인쇄를 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, 주문완료 전 시안 페이지에서 수정사항이 없는지, 꼼꼼히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
· 인쇄가 진행된 후 확인 된 오탈자, 정보오류(인사말, 약도 포함)등은, 시안 확정 시 확인하지 못한 고객님의 책임사유에 해당되어 재인쇄 및 반품/환불이 불가능합니다
· 작업이 진행된 후에는 취소/환불이 불가능합니다
· 제작완료 후 단순변심으로는 반품/환불이 불가능합니다
· 상품에 대한 당사 책임 사고접수는 3일 이내 접수해야 하며 수졍 후 3일 이후 접수건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
· 인쇄불량 등 자사의 사고에 의한 재제작은 우선 작업해드립니다
클레임 처리
당사책임
재인쇄
· 상품 인쇄 상태 불량/회수된 수량만큼 처리
· 카드와 봉투가 주문 수량과 맞지 않는 경우
· 주문한 카드와 발송된 카드가 다른 경우
· 배송 중 파손및 분실된 경우
고객책임
실비부담
· 시안 확인 시 오탈자를 확인하지 않고 주문한 경우
(약도, 교통편, 사진, 인사말 포함)
· 고객의 실수로 잘못된 정보가 인쇄된 경우(기입된 모든 정보 포함)
· 인쇄 완료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재인쇄하는 경우